top of page
오웬-해리스.png
제목-없음-6.gif

 성격 

[ 솔직한 / 계략적인 / 염세적인 / 권선징악 ]

자신의 성공과 원하는 결과를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일종의 극단적인 권선징악 성향.

가진 것이라곤 법률과 사회적인 통념뿐이며 어떠한 범죄 사건에도 정상참작은 있을 수 없다고 생각하는 편이다.

시간과 규칙은 절대로 엄수하며 조금이라고 어긴다 싶을 경우에는 곧바로 독설로 벼루기도 한다.

한마디로 정으로는 절대로 휘둘리지 않는 타입. 자신이 세운 규칙이나 방법에 조금이라도 정을 개입하는 사람이 있다면 당치도 않은 일이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물론 논리적인 개입이 이루어질 경우에는 생각보다 순순히 수긍하는 편. 타인의 생각 이상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시선이 상당히 염세적이라고도 할 수 있다. (...)

그럼에도 개인적인 친분이 쌓는 것이 아닌 비즈니스 파트너로서는 꽤 많은 신뢰도를 쌓은 듯하다. 약간의 완벽주의자 기질 때문인지 논리적인 태도로 맡은 임무는 착실하게 수행한다고.

또한 타인이 틀렸다고 생각할지언정 그 사이에서 조금씩 엿볼 수 있는 예절과 아주 약간의 친절함이 좋은 이미지를 만드는데에 보탬이 되었던 것 같다. (반대로 '혹시 맥이는 건가...?' 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종종 있었다.)

물론 범죄를 저지른 사람에게는 일말의 자비조차 베풀지 않는 편이다.

# 기타 

 

1. 흡연자, 깔끔하게 관리를 하고 다니는 건지 주변에 담배냄새는 나지 않는다. 대신 사탕, 초콜릿 같은 단내가 더 많이 나는듯…

실제로 주머니에 늘 단맛이 나는 간식을 챙기고 다닌다. 주변 사람들한테 나눠주는 용도는 아닌듯 하다. 그와 별개로 간식과 담배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다.

2. 손가락 뼈 마디 사이 굳은살이 있다. 손 자체가 꽤 큰 편이다.

3. 대화를 할 때에는 존댓말 고정. 상대방을 부를 때에는 성씨로 ~씨, 라고 부른다.

4. 스스로 팀플레이를 자처하는 편이 아니다. 상부의 명령이 내려지는 것이 아닌 이상 개인으로 활동을 하는 편.

5. MBTI는 ISTJ

 

Like : 이온 음료, 우수한 실적, 조용한 공간

Hate : 범죄자, 잔소리, 술, 시끄러운 공간

bottom of page